안녕하세요~~
이백장돈가스 광명점에 다녀왔는데요. (내돈내산!!_)
돈까스란게 친숙하지만 집에서는 잘 안 해 먹게 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기름을 쓰고 남은걸 처리하기도 힘들고, 다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오래는 보관을 못하는 것도 이유입니다.
요즘은 그래도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돈까스를 먹는 집이 늘었더라고요
하지만 뭔가 돈가스 전문집에서 튀긴 돈가스를 좋아해 자주 먹는 편입니다!!
생긴 지는 오래되진 않았고, 작년정도에 오픈을 한 걸로 기억하고 있다가 드디어 가봤네요
일단 메뉴는 크게 왕돈가스/ 일반돈가스/ 곁들여먹는 사이드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왕돈가스 메뉴 5개 중에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경양식 돈가스를 시켰습니다.
역시 경양식 돈가스는 얇으면서 바삭한 것이 특징인데요, 어릴 때 자주 먹던 기억이 있어서 지금도 먹네요
소스는 평범하고 고기는 잡냄새도 없고 진짜 바삭하니 먹을만했습니다.
뭔가 사장님은 주방에 계셨는데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ㅋㅋ 기울었네요
왕돈가스 메뉴와 가격은 저렇고 양은 성인남자도 배불리 먹을 만큼 큰 돈가스 2장이 나옵니다.
일반돈가스에는 좀 더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는데, 다음엔 다른 걸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제가 아무래도 소스나 이런 걸 궁금해하는 편인데, 블랙갈릭 돈가스 소스를 물어봤더니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맛보라고 조금 담아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하게 먹으면서, 소스가 맛있어서 다음엔 블랙갈릭 돈가스를 먹어보려고요~~(간장베이스 소스인데 맛있습니다)
가게 홍보에 신선한 고기와 치즈를 쓴다고 붙여있었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다양한 돈가스 종류를 맛보시려면 드실만할 것 같아요
사진에는 못찍었는데 사이드메뉴로 쫄면,우동,만두튀김 같은것들이 있어 사이드로 드시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가게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게명: 이백장돈가스(광명점)
운영시간: 아침 11시부터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과 휴일은 따로 확인 안 되었습니다)
배달, 포장도 다 가능한 매장입니다
홀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습니다(넓은 가게는 아니지만 홀이 붐비지는 않았어요)
찾아가는 길~ (새마을시장에서 우체국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모퉁이에 있습니다, 투썸 카페 반대편이고, 유창족발 옆옆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