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인적이 드문 곳에 맛집을 발견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브런치카페인데 요새 팬케이크가 먹고 싶어 검색하다가 찾은 곳인데요.
이미 운영한 지가 1년이 훌쩍 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팬케이크가 두툼해서 아주 만족스러웠고, 생각보다 파스타가 너무 맛집이었습니다.
(사실 여러 번 갔는데 이제야 공유합니다. 사람들이 꽤 있어서 죄송합니다...)
일단 팬케이크에 반해 몇 번 갔는데, 어느 순간부터 파스타도 같이 먹고 있는 제 모습을 봤습니다.
저는 크리미 한 파스타를 매우 선호해서 크림파스타를 시켰는데, 여기 시그니처를 봉골레도 많이 나간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배달로 시켜 먹어봤는데 평소 해물을 선호하진 않는데 꿀맛이었습니다 봉골레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
위의 팬케이크가 3종류를 합쳐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저 블루베리 잼이 올라간 팬케이크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메뉴를 여러 개 시켜서 사진을 위해 한 접시로 합쳐놨습니다)
다른 집과 다르게 팬케이크가 두꺼워서 좀 만족스러웠습니다(맥날 팬케이크만 얇은 거 먹다가...ㅋㅋㅋ)
또 여기 바질파스타에 새우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새우 추가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처음양도 많이 나와요)
저 브런치카페세트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에그베네딕트도요 ㅠㅠㅠ (사람들 블로그 보면 저 콘수프도 꿀맛이라던데 다 못 먹어봤습니다 아직)
다른 거 먹어야지 하면서도.. 크림파스타의 꾸덕함을 참을 수가 없어요 (참고로 여기 면은 링귀니입니다 일반 파스타면보다 두꺼워서 크림파스타에 더 어울려요ㅎㅎ 사장님이 맛 좀 아시는 듯 여)
처음 방문하시고 무난한 맛을 원하시면 리얼베리 바나나팬케이크 + 파스타조합 한번 즐겨보세요
가격도 무난하고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고 재방문하는 맛집입니다~
글을 쓰면서도 ㅠㅠ또 생각나네요 조만간 재방문해야겠습니다(어느 순간부터 배달앱에도 나와서 한번 시켜 먹어봤네요)
*가게정보
가게명 : 빵깨깨(pqq 다른 나라말로 팬케이크란 뜻이더군요)
운영시간 : 아침 10시~ 오후 9시 (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오후 5시)
라스트오더 : 오후 7시 50분
휴무일 : 화요일
주차 여부: 근처 실내체육관 공영주차장 이용
찾아가시는 길
좀 쉽게 찾아가는 길은 하안우체국사거리에서 실내체육관 블록에 있습니다(포항물회 라인에서 쭉 걸어가시면 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